◈삼성
투타의 조화로 4연승에 성공한 삼성은 이호성(1패 5.19)을 내세워 시리즈 스윕에 도전합니다. 19일 한화 원정에서 2.2이닝 1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호성은 6명의 주자를 내보내고도 단 1점에 그친게 놀라울 정도입니다. 지금의 이호성에게 3이닝 이상을 버티라고 하는 주문은 아무래도 힘들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켈리를 완벽하게 공략하면서 김영웅의 연타석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이틀 연속 놀라운 득점권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수비를 내려놓은 김영웅은 공격에서 잠재력을 뽐내고 있는 중.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를 쓰지 않고 이겼다는 점이 또다른 소득일 것입니다.
◈LG
투타의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LG는 최원태(2승 1패 4.91)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19일 SSG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최원태는 이제야 좋을때의 최원태로 돌아온 모습입니다. 3월 27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4.2이닝 2실점으로 부진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승현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1안타 완봉패를 당한 LG의 타선은 이틀 연속 팀 타선이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습니다. 특히 이승현 상대로 안타를 때려내지 못했다는건 매우 심각한 약점으로 대두될수 있습니다. 그나마 불펜의 2.1이닝 퍼펙트만이 위안이라면 위안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LG의 타선이 침묵하는 이유는 공은 느리지만 회전 좋은 좌완 상대로 철저하게 틀어막혔기 때문입니다. 삼성도 이를 알고 있는 상황. 결국 이호성은 길게 가지 못하겠지만 그 전에 경기의 흐름은 LG가 가져갈수 있고 최원태는 삼성의 타선을 확실히 제어를 해줄수 있는 투수입니다. 그리고 어찌됐든 LG의 주력 불펜은 확실히 휴식을 취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삼성 승
[[U/O]] : 언더 ▼